상세검색

검색버튼

릴레이 이벤트 등록

전화

공유

남양주시 진접읍 복지넷, 따뜻한 겨울맞이 의류지원 소원트리 실시

  • 수정일 2019-07-16 14:50
  • 조회수 1,945
남양주시 진접읍 복지넷은 지난 11월 30일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의 어려운 아동들이 따듯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의류를 지원하는 소원트리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 크낙새로타리클럽, 진접읍 복지넷, 북부희망케어센터,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상 아동 4명에게 40만원 상당의 겨울 잠바를 전달했다.

복지넷 유부선 위원장은 “아이들이 어려운 환경에 굴하지 않고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곤란을 겪고 있는 가정은 없는지, 도움이 필요한 가정은 없는지 잘 살피겠다.”고 말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크낙새로타리클럽 김지원 회장은 “아이들이 밝게 웃는 모습을 보니 더 열심히 나눔에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하며, “앞으로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함께하는 일에 적극 동참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명우 센터장은 “나눔을 실천하는 단체들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 더욱 협력하여 아이들이 행복한 살기 좋은 진접읍을 만들 수 있도록 하자.”고 말했다.

한편, 진접읍 복지넷의 소원트리는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 내에 설치된 소원트리에 접수된 저소득층 아동들의 소원을 선정하여 이를 지원하는 나눔 사업으로 광릉로터리에서 매월 20만원 지정 기탁하여 실시되고 있으며, 올해 22명의 아동에게 2,000천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
  • 전화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릴레이 이벤트

배너 이미지

매칭찬스 연합 홍보매체